vendredi 11 mai 2012

환상의 마라톤 ...

2012년 4월 10일 (화요일) 20 H 56
카운트 다운은 하나 이상의 이미와 경주 수평선에 얼씬 거리 않습니다. 나는 내가 너무나 즐길 수있는이 트랙 불구하고 나를 기억하는 경로를 반환합니다.
난 단지 실행 중 여덟 개월 만에, 2008 년 파리 마라톤과 형식을 발견!
계시 거기까지 반대, 실행을 잠시 잊고, 거의 내 능력 밖 viscréale를 계속 나의 욕망을 강화했습니다.
2012년 4월 11일 (수요일) 22 H 42
신문 내게 내꺼야 모든 에너지를 받아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주일 명확하지 않다.
직장과 삶 자체가 크게 중복 때문에 주위 마라톤 같은 레이스에 대한 유지 관리가 어려움.
그러나이 시간은 아니지만 내가 항상 할대로 적응, 나는 내가 먹고 싶지 않을 자신에게 약속 그리고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제 3 일 연휴는 나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금요일에 내 번호 평온에서 제거되므로 동시에 엑스포를 실행 즐길 수 있습니다.
예상했던대로 내 번호를 제거하려면이 금요일 아침 타고 나는 내가 끊고 저에게 가장을 저장하지 않을 것이라는 이미 알고있는 경우에도 엑스포 실행의 통로를 지나서 탐색 기쁩니다 .
자동차와 턱받이의 회복에 의한 왕복은 한 시간 넘게 날 데려가하지 않습니다.
내 자신은 내가 실행에 대한 규제 상처 받았음을 내 미용사 통과하겠다고 약속했다 돌아오는 길에, 그것은 심리적지만 어느 시점 또는 다른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오후에는 조용하게 실행됩니다. 런치는 어제 기준으로 다양하지 않으며 그 나는 다음날 걸릴 : wholemeal 파스타와 치킨 성냥, compotes와 물, 물, 더 많은 물을 ...




3 주 이상은 파리 마라톤 (내가 올해 초 이러한 목표를 말할 시간을 받아들 였 다 알아!), 틀림 없는데 내 마라톤가, 내가이 경주를 사랑 지났습니다 그녀는 이미 만들었 모든 일에 대해 다른 어떤보다.
'' '' 나의 준비는 느낌에 의해 수행되었다, 나는 달리 할 수​​ 없어, 특히 내가 싫어.
나는 다시 한번 운동에 제공했다고 bibs로 올 한해 시작했다.
난 나를 적어도 레이스를 준비하였습니다 코스를 따라 :월 중순에서 얼음 흔적과 2 월 중순과 3 월 상순의 묘목 (저 친구와 파리) 내 오랜 투어되었습니다.
얼음 트레일 나를보다 훨씬 더 좋은 느낌과 함께 심한 토지에 숲에서 15km (30 킬로미터 레이스 참가자들이 이미 있었는지)에 의해 서서히 학기를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준 전년도.
이 과정은 신속하게 나에게 등산로의 맛을 줄 것이다 2012에 대한 인종의 내 선택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자기 자족과 쾌락에 거의 시간과 노력 40 5 분 보일 십오km.
자기 자족 완전히 경기에 집중하며 공급의 최적의 조직이 필요 수 : 나를 750 ML의 두 병으로 수식 배낭을 테스트하기위한 기회를.
그리고 평소처럼 내 트라이 애슬론 문 턱받이 마지판의 바, hazelnuts와 무화과 500 ML 손으로 나의 병을 가진 내 벨트, 내 모든 인종에 공통 장비이다.
마찬가지로 너무 자주 등산로에 마일리지가 전혀 표시가없는 그것은 날 잘 어울리 네요.

djapouille는 2012년 1월 23일에 추가


2 월 이전 문서 (http://lebleutriathlete.blogspot.fr/2012/04/hibernation-sportive_07.html)에 설명된 여러 이유로 매우 적극적이고 물리적인 비용은 없습니다하지만 참여하려는 세미 저 친구




http://d1clic.nuxit.net/votresiteweb/lionsplaisir/index2.php
이것이 내가 다른 사람과 같이 원인을 제공하는, 나의 스포츠를 참조하는 방법입니다.년에 다른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이 경기는 기후에게이 좀 거칠어 : 0 기준선에서와 아름다운 태양 아래서 학위와 트레일 러닝 및 도로 경주 사이의 완벽한 타협이다.을
일찍 경주에서 나에게 (실제로 그들은 두 가지입니다)와 같은 속도를 가진 기수 참가 자주. 그리고 우리는 결승선까지 단어를 교환하지 않고도 함께 실행됩니다.
잘하고 잘 내년 기억하기 때문에 조직이 경주는 저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난 아무것도 예상하지 않으므로 연습이나 내 인종 번호, 그 다음 어느 날 파리 2012년 3월 4일에서 하프 마라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싸울 수있는 새로운 원인이 나의 인종, 협회 카멜레온 (http://www.cameleon-association.org/~~V)를 통해 해당 날짜와 하이라이트 존재가되고 동기 발견.

협회 카멜레온은 수용하고 언급 성적으로 학대받는 여자를 돌보는 필리핀 사회 복지의 인증을 받았으며.자유롭게 이야기, 연주, 학교에 가서 배우 : 그들이 어린 시절의 제스처를 찾을 수있는 두 보호소 그들에게 건강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어린 소녀가 새로운 평형과 복지를 달성하기 위해, Cameleon은 종합 있고 액세스를 제공합니다교육심리 / 정신 의학의료 원조법률 지원스포츠와 예술카멜레온은 학비, 교통, 음식, 주택, 및 학교 용품 및 유니폼 구입을 다룹니다. 도움말은 각 경우에 조정됩니다.합체위탁 가정에 평균 삼년 보낸 이후, 여자는 가족 카멜레온을 (천연 호스트)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에 reintegrated됩니다.Reintegrated 여자는 항상 카멜레온 뒤에 그들의 학교가 끝날 때까지 자신의 후원자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카멜레온은 어린이가 살고있는 해당 지역 또는 마을에 공공 사회 서비스의 사회 복지사와 협력.

             

평소처럼 인종의이 유형에 내 번호를 어떻게 내가 이미 가고있는 훈련을 않았 평소처럼 조용히 갈 금요일 즐기고지만, 같은 장소에서 시작 인종의 기대에 순간을 만끽 미만 마흔여덟 나중에 시간.토요일 당신의 시간을 갖고 가족뿐만 아니라 치료 사례 준비와 레이스 전에 마지막으로 식사를 즐길 수있는 기회입니다.
어떤 변화는 그것 밀 파스타와 치킨 일치와 과일 compotes 잘 인분 만들하지 않습니다.



저는 저처럼 협회의 색상 밑에 레이스 것이며, 몇 주의자들을 찾기 위해 초기 사이트에 다음 날 아침입니다. 또한 일부 자원 봉사자를 찾을 수있는 기회를 우리에게 용기를 제시.
우리 협회, 예쁜 색 라인 하얀 목화 셔츠를 취할 것입니다.
시간은 떠나는 우리는 출발선에 참가, 우리를 개최하였습니다 카페를 떠났어.
파리 하프 마라톤은 부아 드 Vincennes의 심장 파리 마라톤 맞은편 시작, 파리 동쪽은 센터에 루프를 만들어 거의 성 앞에 도착 있도록 자신의 단계를 retracesVincennes 그리고 이것은이 코스의 매력을 만드는 즉 난 그냥 2 시간 이상의 bouclerai.
그것은이 거리에 대한 내 평균 몇 달 정상입니다,하지만 역시 재미 추구 다른 라이더들과 함께되는 유일한 즐거움을 성능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루프 물 : 내 종족의 다음 단계는 올해 초 내가 2009에 참가했습니다 레이스입니다.

경주는 알츠하이머 환자를위한 보육 센터를위한 기금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1916 년부터 라이온스 다른 이들의 삶의 개선을위한 남성과 여성의 자발적인 동원이다.그 내용은 그 존재를 계속 생활이나 자연에 의해 대부분의 불이익을 허용 인류의 수준으로 행성 탐사 계획을 주도긍지와 좋은 삶.
인도적 지원알츠하이머 질환과 싸우다질병은 1906 년에 발견, 그것은 뇌 세포의 변성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인수 질환, 그리고 진보입니다. 날짜, 그것은 돌이킬 수없는 남아 있습니다. 프랑스에서는 40만명 10 %는 육십년 미만인 그중 감염됩니다. 어떤 의도와 환자 주변 사람들의 노력, 그들과 영원한 존재는 종종 불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라이온스 클럽 '라이온스 알츠하이머 "를 설립하고 이미 우리가 살고있는 곳이 Saint 제르맹-EN-Laye, Sartrouville Montlignon, Pontoise의 오픈 하루 센터 있었다. 이 센터에서는 환자는 유능한 팀에 의해 지원됩니다. 그들은 socialized하고 흘려 및 그 가족도 안전하고, 완전 안심.물 루프는이 질병 퇴치 교육과 정보 기회로 의도하고 이러한 센터의 건설과 운영에 도움이됩니다."물의 순환"의 전체 조직에 라이온스 클럽 Sannois, Herblay 라 Frette의 전체 참여가 도움 덕분 추가 수익까지 근처에있는 새로운 하루 센터를 달성하기 위해 수 그래서 가족 자신감, 평온하고 평온과 함께 몇 시간 동안 환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시민을 지원하는물 사용에 대한 정보를 파리 사람이어야하며 매년 악화하고 이제 실제 사회 문제되고 그의 상태에서 그들에게 경고해야 해요. 이러한 우려는 환경 품질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를위한 유산 보존에 대한 인식을 강화할뿐만 아니라 시민을 각성습니다 (언론, 라디오, TV, ...) 미디어의 모든 종류에 의해 백업됩니다.


정말 자사의 자원 봉사자 관리에 대한, 특히 그것이 방어 목적 중반시 시즌 중간에이 레이스 코스를 즐겼다.
단 하나의 후회? 이 경주는 더 유명하고 주의자들에 의해 인식되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또한 출력으로 긴 마라톤을위한 훌륭한 준비 과정입니다.
이 개념은 빠르게 내 잠재 의식에 영향을 것입니다 그리고 파리 마라톤에 대한 턱받이를 찾는으로부터 저항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환상보다 훨씬 더 작은 개월 마라톤, 음료 및 수면이 레이스를 위해 내 목숨을 조직에 협상, 특히 마라톤 최종 밀어 먹는 그 당시 내게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생태 오솔길에서 삼십km의 초판에 참여할 예정이다 사십이마일 및 백구십오m이 종족의 준비를 표시합니다.
여든 청명 킬로미터 행사 후 반에 kilomètres.Celle 날 위해 충분한 될 것이라고 들어 섭니다.
이 거리는 2012의 위대한 혁신입니다. 특히 초반 시즌이 추가 경로는 경주의 자연에 대한 주자의 점점 더 많은에 대한 수요를 충족 수 있지만,있는 등록 트레일 80km 또는 50 km 등산로는 아직 불가능합니다.
함께 Chaville, 디부 Avra​​y, Marnes - 라 - 요염한 여자, Sèvres의 마을을 통과하는 데 실패하지 동안 오전 10 시에 2012년 3월 24일 (토요일)을 시작 고정, 종족, Branly 메일의 테라스에서 Meudon 마을 내보내합니다 , Meudon, 이씨 레 물리노 및 DOMAINE 국립 드 사냥터와 파크 DE L' Ile 생 제르맹.트레일러는 D 600 미터 31 킬로미터를 ​​래핑해야합니다 + 4시 반에서 '피니셔'의 상태를 주장할 수 있습니다.
덜 마라톤보다 거리로,이 종족은 도로 장거리와 경쟁 시작하는 분들을위한 것입니다. 하프 마라톤하지만 마라톤의 추종자들이 이러한 주자 원격 아직없는 접근이 너무나 큰 준비에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거리 : 31km경로 및 산책로 비율 (%) : 82%고도 : 600 D +
Meudon, False로 끝내요의 숲, DOMAINE 국립 드 생의 숲으로 다음 Meudon 전망대 기슭, 아름다운 사이트 무단 공개, 전달 애비뉴 뒤 샤토 (Meudon 92), 이후 구름, Ile 생 제르맹, 세느강과 에펠탑, 코스 30km 참가자 정말 아직도 자연과 풍부한 역사 문화 유산을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마을 * 넘어 :
0km 출발 : Meudon의 도시 (92)9km 집단 Chaville (92)빌 디부 Avra​​y 13 킬로미터 시티 (92)17km 집단 Marnes - 라 - 요염한 여자 (92)20km DOMAINE 내셔널 드 사냥터 (92)Sevres 26 킬로미터 타운 (92)27km 집단 드 Meudon (네덜란드) (92)Ile 생 제르맹 (92)에서 공원으로 28km 입구이씨 레 물리노의 29 킬로미터 시티 (92)파리 XV의 30 킬로미터 시티 (75)31km 트레 일은 Branly 포트 Suffren 위의 메일의 테라스에 도착 - 파리 VII은 에펠탑 (75)을 마주보고

나는 먼저 거리를 위해,이 경주 전에 31km, 출발선에 수송 코스 (산책로의 82 %)뿐만 아니라 운동을위한 (기차 및 버스) 매우 우려했습니다.
단지 Meudon 전망대 밖 어느 제가 트라이 애슬론 클럽의 색상을 방어하기 때문에 정확하게 시작하는 라인은 이미 그 자체 훌륭한 동기이다.










정원의 전망이 아름답다 나는 출발 전에 약간의 시간을 가졌으면 내가 전망대에 조금 걸으면서 풍경과 특별한 관점을 포용할 수있는 기회를 데려 내 친구 에릭을 보자.
날씨는 최고이며 suspendu.L 공기가 춥네요 지금처럼 보이지만, 상쾌한,이게 다 시험 그 접근 방식에 잘 bodes.
나는 그의 참여에 대해 많은 질문을하지만, 지금 거기 휴양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않았다 내 친구 에릭을 발견! 우리가 지금 그것을하지 인정하지의 광범위한 질문을 실시하지 않더라도.
출발이 임박했습니다 우리는 느림보 함께 게재 : 처음 마일은 내리막 오히려 표시되어 있으며 작업을 용이하게하지 않았다.
에릭은 그를 위해 어려운이며 coyly 나를 한 번 두 번, 기다리지하도록 장려하는 느낌 ... 내가 세 번째 기어에 가서 죽음에 영혼을 진행.
과정은 굉장 내가 산책로의 82 %의 발견에두고 최종 스트레치는 도시이어야하며 기억에 남는하지 않습니다.
자연과 숲속의 통로에 의해으로부터 크게 화창한 날씨에 의해 촉진 놀라운 심지어 달하게.
이 에디션 날 세인트 클라우드의 공원을 찾을 수 있도록 공급의 자족 21 Km 단위 이십마일입니다.








이것이 내가 자주 훈련을 위해 오는 그중 중간에 주자의 천국입니다.이런 상황에서는이 경주에 대한 조사가왔다.
이러한 공급 내게 힘을 회복하고 내 가슴을 채울뿐만 아니라 다른 경쟁 업체들과 몇 마디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나는 힘을 얻게되면서 떠나, 그리고 다행이 과정을 3 분의 2에 탔었.
지난 km 우리가 에펠탑을 올라가으로 덜 buccoliques 있습니다. 우리가 결승선에 도착하는 랜드마크와 나침반으로 사용되는 파리의 그것은 많은 경주.
나는 3 시간 경주 서른 9 분 뒤에 그것을 전달합니다.
완료하지 못한, 행복한 피곤하지만 에릭이 걱정, 내가 부릅니다.
그는 여전히 적어도 7 킬로미터가,이 사람 고도 생각하고 그 과정을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는 아직도 오십분.
조금 나중에 덜어 그리고 그는 거대한 무언가를 달성한 것이다 : 미리 시간 제한의 몇 초와의 두명 살짜리 딸과 함께 결승선을 통과.
동기와 인내의 아름다운 이야기. 나는 그의 친구가되고 자랑스럽습니다.
나는 곧 마라톤을하게 3 주가되어 있습니다. 내가 트라이 애슬론 시즌 다룰 때 스프린트 트라이 애슬론 다음 주 (750 미터 수영, 스무 살이 키로 실행 5km를 자전거)와 같은 그때 턱받이 하나는, 내가 나중에 말해 .
나는 가능한 한 신선한 것으로 마라톤까지 남아있는 가장 좋은 시간을 관리하며 문서의 처음으로 카운트 다운에 합류했습니다.
이틀 마라톤 전에 내 턱받이를 데리러와 홈 비즈니스를 준비하기 위해 하루 벗고.
전날, 제가 목표 지점을 설정하고 싶지 않지만, 나 자신을 설정한 이상적인 걸음은 그냥 이십팔분에 작은 조깅에게 5km를 개최.
행사 전날 밤에 저를 잘 잠을하고 난 절대 내 눈을 여는 아침 다섯시면 이전했습니다 있습니다.
내가 그곳 것이 살아이 모험에 참여할 물리적 수단을 가지고, 고요한하고 행복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침 식사는 올해 다른 모든 아침과 동일,이 규칙을 어기지는 않지만 다음 경주를 위해 좀 더 소화할 수 있도록 일찍 일어 나려고한다.




45 전 07 전 10 분 집에서 주차장에있어 :​​ 00 오전 레이스의 시작은 08로 예상된다. 몇 가지 장소가 아직이지만 주차장의 수준이 이미 꽉 찼습니다, 그것은 곧 완성될 것이다.
제가 준비를 마치고 내 팔찌 데이터 손에 출발 병 병 날 지시하는 나의 시간을 VITAE하고 받아 포함한 레이스 내내 나에게 도움이 될 것도 잊지 마세요.날씨가 춥고 (안 이상 7 °)와 우리에게 줄 것입니다 바람도 추워 느낍니다. 나는 나의 레이싱 복장을 위해 제공하는 다소 것이라고 매우 빨리 깨달았다.관중은 평소대로, 우리가 샹젤리제 거리에 도착하면 매우 컴팩트한에 동의하고 제 친구 Fabrice로 설정된 회의 지점으로 향했다.
이 마라톤은 내가 삼십km하지만 도착에 내 아내와 딸을 위해 Fabrice 필립, 에릭과 그의 가족은 믿을 수있는 이상부터 우정의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지원으로 전 마무리로 날 수 있어야합니다.
글쎄 그것은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정확히 아니에요.
출발 오래입니다 첫번째 후 나는 같은 출입구 계획에 가서이 연속 파도에 따라 네 시간을 보내고, 출발선 만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그게 날 떨다하는 시간을 떠나요!
당신이 너무 바닥에 누워 아무것도에 의해 갇혀 피하기 위해 경계해야하기 때문에 시작은 항상 복잡 것처럼 병​​, 옷, 비닐 봉지 ...
첫 번째 킬로미터 아주 좋은 위치 나는이 종족의 특별한 분위기를 차지.
그것 자체도 기수의 핵심 파트너 때문에 그냥 얘기하는 분위기 이상 이십만명들이 코스 전체에 참석했는데 그대로이어야하며 의해 표시 모든 얼굴들 사이에서 주자를 시청하는 피로와 잘 흔히 통증, 친척이나 친구.
내 속도로 나의 레이스를 실행하고 특히 제가 직접 corps.Le 바람이 뜻밖의 손님이며, 레이스 내내 느낀 추위를 강화 언급하는 감각에 따라.
나 자신도 매우 짧은에서 대상으로 경찰이 올로 물건을 필요로 설정합니다.
그것은 일상 생활에서 같은거야!
Rivoli, 바스티유 포보 앙뜨완, Vincennes, Voie 조르쥬 퐁피두, Bir 하킴, 불로뉴 숲 ...
이러한 위치에 각각이 구절은 나의 기억과 기수의 경험에 영원히 새겨져 유지합니다.




나는 선수들의 무리가 ves의 부두를 이동하기 시작하면 곧 레이스에 내재되어 고통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이 곧 진정하지 않는 것이 예를 들어 알아.
내가 그들과 함께 살고 그들을 지원하기 위해 배웠습니다, 그들은 내가 살아 그리고 무엇보다 강한 느낌을.
지금까지 내가 더 나은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그들을 길들이기 배운 이유입니다.
그리고 30km 친구 에릭에, 빌립과 Odile 보면 내가 할 수있는 최소한 잡고있다 그리고 합격 볼 수 많은 아침을 기다렸다.



서른번째 km 마음이 완전히 가로채 나는 자동 조종 장치로 이동하기 때문에.
에펠탑의 애정어린 시선은 나를 위해 아무것도 할수 없습니다.
나 자신과 홀로 계속하고 나는 내 사업을합니다.
나는 보급품의 다른과 린이 내밀 어서 계속 움직여야 전에 발을 넣어.
불로뉴 숲이 도착했고 심리적으로 몇 킬로미터가있다하더라도 그것은 다행 이네요.
실행하고 내 무릎에 대한 더 견딜 마라톤의 끝 부분을 만들기 위해 걷기 간의 대체 나는.
전 4 시간 이내에 모든 사고 과정을 할 수있다면, 신속하게 해당이됩니다 정말 불가능 깨닫게됩니다.
결과는 잃어버린 km 시간이 지남에 잡힌되지 않습니다 보여줍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없다.
이것은 우정의 마라톤뿐만 아니라 사랑의 등 내 품에 내 아내와 딸이을 지울수가 매우 기쁩니다 결승선 전에 이백m.입니다
그 결승선과 장소​​에서, 당신은 대중에게 근접하여 만든 투르 드 프랑스 단계의 특정 구절을 생각하게되지,이 멋진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몇 분 후, 내 메달 내 스포츠용 재킷의 일종을 선정 내 인생의 두개의 사랑이라를 발견.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