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edi 18 février 2012

감각이 돌아와!

나는 올해 초 현재의 최​​선의 방법을 이야기 ...! 나는 그것이 triathlete 매우 원본 아님을 인정하지만 스포츠 느낌을 찾기 위해 정말 좋네요!
제 두 bibs의 투우의 Houilles 후에 (내 이전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홈 스트레치)를 연말 아주 조용에도 두 세션은 아름다운 바닷물 수영장에서 바람직한 수영을 첨부터 끝까지, 조용 했어요 Deauville.







장 클로드 Boscher
동창회는 새해과 일치 나를 전열을 정비하고, 특히 나를 위해 다가오는 시즌을위한 좋은 기압계가 새해 나의 유명한 릴리스와 함께 사용하도록 허용했다.
나는 시간을 초과하지 출력하여 다음 주말 반복(58 분!)하지만 내 학부 가득 소지 오전 2012을 위해 좋은 물건을 portends.
올해의 턱받이 첫 번째 접근하고 숲에서 실행 15km 산책로 될 것입니다 1월 22일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미 2010 년 판에 참가했지만, 그것은 바로 .. 남아 있지 않았다.
나는 만족스러운 짧은 실행 아무것도 조기 충분히 나타날 준비가, 무릎 통증했습니다.
조금씩, 단지이 지역에서 다른 목표를 상상, 그 흔적의 맛이 남아 있습니다.
곧 필수가 된 것이 2012 시즌, 팔찌 데이터 Vitae 새로운 것 :

그것은 모든 활동에 종사하는 우리가 paperless와 좌표 비상 사태를 간 것을 잊을 수있다.
나는 그 모양과 그것이 낼 수있는 서비스를 생각을 좋아해.
난 우리가 그를없이 지금까지 우리가 좋아하는 활동을 연습할 수 있었는지 궁금해.
링크는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볼 가능한 이유를 꼭 데이터 Vitae와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것은!
저는 매우 이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내 연락처의 많은 함락되었다고 페이스 북을 통해 발견하고 있습니다.
도로 경주 용보다 훨씬 더이 작은 팔찌 기수가 종종 자체에 남아있는 산책로에 참여할 최적입니다.
이것은 왜 분위기가 자사의 환경 경로에 의한로서, 그 참가자와 주최자 다른과 산소의 숨결입니다 설명 ...
그리고 그것은 특히 분위기와 다른 사고 방식이다.
당신은 경험을 이해하고 더 나와 내가 장님이 등록하고있는 에코 트레 일의 30 킬로미터로, 몇 달 전에 이미 코스 날 정말 많이 동기 것입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으며 그 시즌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시작 Meudon 나의 진실한 마음 클럽을 오랫동안 그리워 없습니다!
얼음 코스의 출발은 너무 멋지게 실행되는 때와 같이 저는 무리의 뒤에 앉아서 느긋하게 걸립니다.
곧 우리는 숲에 도착 과정은 정말 멋지지만, 도로가 매우 미끄러운과 배신 때문에 그 과정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주에서 초기는 전표의 일부이며 인상적인 장애물이 풍부하로 떨어지면 : 로그, 낮은 지점과 공격적인, 아주 진흙 경로와 가까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종족에게 내가 좋아하는 것이 진정한 놀이터를 만드는 데 도움거야.
결국 이상 16km (15 ㎞가 예정)가 될것 전체 경로는, 충분히 내가 내 발을 넣어 장소에서 같은 가장 집중하는 다양한됩니다.
다른 것보다 다소 험한 하강 제 발목과 결승선을 떠나기에 고통 스럽긴하지만 결국 별거를 방​​해 때까지.
분위기, 좋은 아동 및 농축, 내가 매 순간을 위해 즐길대로 레이스의 마지막 백미터 우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15km의 거리에 아무런 규정이 없어서 그것이 예측할 필요하다고 측면을 제공합니다.
내가 잘 아몬드와 과일 붙여 넣습과 바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두가지 750 밀리리터 병, 500 밀리리터의 제 분리할 병을 가진 작은 배낭에 대한 낙타 뒤쪽에, 그건 늘 수화 작용 시간이 걸립니다 나에게 적합한 솔루션 없었다.
경로의 끝에 꿈 같아서 한 번 결승선 통과 나는 차에 나를 이끄는 경로를 얻는 시간이 걸립니다.
겨울은 아직 힘든 상황에서 자신의 일을 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날씨가 이상했습니다.
당신은 경험을 이해하고 더 나와 내가 장님이 등록하고있는 에코 트레 일의 30 킬로미터로, 몇 달 전에 이미 코스 날 정말 많이 동기 것입니다.
이유는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후회하지 않으며 그 시즌의 나머지 부분에 대해 좀 더 많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는 시작 Meudon 나의 진실한 마음 클럽을 오랫동안 그리워 없습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