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di 21 avril 2014

왕의 땅 에 흔적 : 그것은 다 잘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3월 24일 (월요일)

내 골프 의 스포츠에 특별한 장소 를 보유하고 흔적 의 시작 카운트 다운 .

이것은 두 번째 시간과 우정 의 큰 이야기에 대한 나의 두 번째 참가 .

영수증 오늘 조직 메시지 에 명시된 5 - J .

감정, 만족 과 작은 즐거움 의 점유율 : 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2 년 전 나에게 많은 것을 준 다음 산책로와 이 길 에 자신을 던져 흥분 .

2012 년에 처음으로 참여 에서 나는 다양하고 친숙한 경로 에 의해 정복 되었다 :

 거리 : 31km

경로 및도 (%) : 82 %

해발 고도 : 600 D +
 
번가 샤토 ( 뫼동 92 ) 에서 ,뫼동 천문대 , 아름다운 사이트 , 무단 공개 , 뫼동 의 다음 숲의 앞에 전달 , 거짓 달려있다 의 숲 ,도멘 국립 생 구름 , 일 생 제르맹 , 세느 강 에펠 탑 (Eiffel Tower) :

교차 지방 자치 단체 는 * :

킬로미터 0 출발 : 뫼동 의 시 ( 92 )
킬로미터 9 공통 샤빌 (92)
13km 시티 빌 다 브리 (92)
Marnes 라 요염한 으로 17 km 떨어진 지점 타운 (92)
20km 도멘 국립 세인트 클라우드 ( 92 )
26km 코뮌 드 세브 르 (92)
27km 뫼동 의 도시 (네덜란드) (92)
28km공원 일 생 제르맹 입력 (92)
이시 레 물리 노 으로 29 km 떨어진 지점 시티 (92)
30km 파리 XV 의 시 ( 75 )
포트 프렌 위의 테라스 메일 브랑 리 31 km 떨어진 지점 도착 트레일 - 에펠 탑 파리 VII 전면 (75 )

내가 계속 이미지가 귀중하게 통과 숲 의 필적 아름다움 이없는 경로 의 즐거움을 결합합니다.

2014년 3월 25일 (화요일)

하루의 첫 번째 관심 은 우리가 기상학 과일 에 대한 전망 을 예약 무엇 보유 :

3월 29일 (토)

파리 의 하늘 조건에서 토요일 변경 남아 있습니다. 큰 구름과 비 . 침전 없습니다. 적당한 바람 . 구름 량 의 범위 는 평가하기 어렵 기 때문에 신뢰성이 특히 낮다. 일요일 토요일 밤에 , 부분적으로 흐린 변수 가되고 . 적당한 바람 .

그리고 경기 전날 까지 매일 아침마다 동일합니다.


내가 선택할 수 있다면, 비 없이 아침에 , 이 같은 시간 에 바로 멋진 서명 과 일의 장소로 따.

10 킬로미터 경주 는 어제 형태 의 내 상태 에 대해 저를 안심 하고 지난 밤에 나에게 내 세션 VMA 에 대한 여분의 동기 부여 를 했다.

이것은 항상 클럽의 친구 ( 들)과 강렬한 공유 의 시간 이고 나는 완전히 세척 부과 이러한 연습 중 하지만 너무 행복.

나는 내 사업 이 잘레이스 전에 하루 전에 준비가 될 것입니다 생각하는 행복 ...

3월 26일 (수요일) : J - 3

점점 가까워 되고 난 다리에 개미 가 고백 , 난 그냥 위에 쓴 모든 것을 확인 !

항상 앞서 날씨 같은 우려 ... :

가방은 아웃 하고 데이터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내일 밤 나는 그것을 할 수있을 거에요 .

그리고 지금 우리 는 에너지 를 비축 하기 위해 취침 에 대해 생각 해야합니다.

2014년 3월 31일 (월요일)

이틀 과정 후 나는 날씨가 하나님의 말씀 을 유지 하고 우리가 몇 일 발표 이 온화하고 즐거운 시간을 유지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게 내가 그것을했다 , 당신이 일을 끝낼 , 그거야!

뫼동 천문대 에서 집회행사를위한 매우 개방 .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전망대 로 이어지는 해안 에 조바심 을 피아프로 가다 위해 실제로 매우 많은 멀지 않은 3000 없습니다.

난 내 친구 의 Fabrice 을 발견하고 우리는 시작 ( 나는 ... 빨리 경기 가 시작됩니다 로 그를 다시 볼 수있는 기회가 없다는 걸 알고 ) 때까지 함께 행동한다.

우리는 또한 토마스 을 넘어 와 우리가 또한 보고 되지 않은 다른 채소와 노랑 발생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시작 파 의 간격은 약간 3000 주자를 허용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든 돌 바위 비행 , 다운 된 , 그 사이에 간다 , 세인트 클라우드 에 연료를 공급 까지 함께 잘 아직도 .

그것은 첫 번째 부분 에 대한 숲 산책로 의 다양한 쇼트 얼굴 에 분기를 합니다.

물론 우리는 또한 몇도 일부 주거 지역 을 통과 해야하지만 이 과정은 잘 선택 하고 아주 좋은 것입니다 .

경주 에 뜨거워 질좋은 날씨 는 많은 사람들 도 있습니다.

내가 처음 급유 자립 10 ~ 12 킬로미터 만든다 나는 두 번째 트란 로 전환 로 ( 내가 처음 빨리 잊고 싶지 자신에게 10 KM / H 의 속도 의 목표를 ​​설정 영역 ) .

예상대로 10 킬로미터 에 내 휴식 시간 에있어 , 내 재킷과 가방 에 저장 을 제거하고 잘 못 용기 ,시리얼 바 왼쪽 을 복용 .

어떤 부분 에 정체 가 걸어 나를 필요로하고 내가 필요 도 욕망 도 있었고, 내가 도울 하지만 걸을 수 없습니다 때 후회할 것을 나중에 말할 것이다.

다시 간다 세인트 클라우드 의 공원의 테라스에서 단일 전원 , I 시작 하지만 들고 있어요.

우리가 왕의 사냥 의 넓은 지역 을 통과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때까지 세인트 클라우드 세인트 클라우드 는 강조 합니다.

내가 왕의 땅 에흔적을 말하는 이유입니다 !

해발 160m 에서 피크 로 , 세인트 클라우드 의 국가 영역이 있고, 그 특권 위치에 의해 , 자본과 그 주변 에 뛰어난 전망을 제공합니다.

17 세기 에 르 노트르 에 의해 새롭게 디자인 된 고전 시대의 이 도메인 의 특성은 , 고대 유압 기술 의 저장소입니다 .

전 크라운,국립 도멘 드 생 클라우드 는 중요한 전체 프랑스어 역사적, 예술적 유산 이다.

씨 , 루이 14 세의 동생 확대하고 파리와 베르사유 사이에 성을 낸 건축가 르 Pautre 및 Hardouin - 망사 와 화가 Mignard 했다.

1785 년에 , 올리언스 의 공작 은 건축가 Mique 에 의해 변형 과 장식 여왕 마리 앙투아네트 에 성을 판매했다. 여름 통치자 는 19 세기 저택 에서 ,샤토 드 생 클라우드 는 1870 년에 레코딩 하고, 1892 년에 파괴 .
벽과 문 으로 둘러싸인 , 동상 으로 장식 460헥타르 의 영역은 , 르 노트르 ( 1,660에서 1,690 사이 ) 의 순서를 유지했다.

여름 , 큰 대야 에 물 플레이와좋은 캐스케이드 :유압 시스템은 17 세기 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역사 박물관 의 보수 공사를 마친 객실 은 성곽 과 그 근거 의 전성기 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강 근처에 ,낮은 정원 , 평면 화단 , 잔디 는 가로수 길 ,숲이 우거진 언덕 의 가장자리 에서 번성그랜드 캐스케이드 에 집 가로 지르게 . 제트 , 국물 , 폭포, 물 촛대 에 그릇 이나 찡그린 마스크는 긴 92 m 이상 확장 이 엄청난 유압 구조를 끊다 .

언덕 나무 등반 가파른 산책로 로 , 방문자 는 40 개 이상의 높이 m 및 도달 상승 그랜드 분지 제트 , 차입 골목 난간 , 라 램프의 에 도착합니다. 파빌리온 드 Breteuil 내려다 보이는 공원의 대부분의 경로가 , 포인트 를 방출 기관 , 랜턴 느 강, 파리 교외 의 불로뉴 숲 클라 마르 와 뫼동 에 고유의 파노라마를 제공합니다 .

큰 제트 풀 ,계단 은 이제 사라졌다 성을 , 서 테라스 로 연결됩니다. 전망은 남아있다. 여기 에서 당신은 연못과 분수 의 계승 을 볼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프랑스의 정원 을 말하자면, 방문자 성의 위치 위에있는 영어 트로 카데로 정원 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 친밀한 분위기 는 수수 하고 mahonias 의 산 사이에 감기 경로 의 재량에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또는 연못으로 애니메이션 불규칙한 윤곽 을 가진 큰 잔디를 , 주변의 키 큰 나무 들 .

자연 애호가 는 조밀 한 나무 의 조림 을 찾아 선반에 방문 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모든 종류의 스포츠 를위한 훌륭한 놀이터 입니다 .

나는 나 자신 에게 10 분 물어 배터리를 재충전 의 Aurélien 급유 에 자원 봉사자 인 트라이 친구 와 상호 작용 할 수있는 기회를 했다.

공원 입구 에하강 쉽게 '' '' 만 발생 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센 의 가장자리 부분과 그 날 가서 대체 산책과 달리기 에 시작 하게 만들 걸어 점점 더 중요 라이더 의 수입니다.

많은 분 이미 내가 더 마시고 나는 특히 뿌리 , 나는 내가 저를 잘 보호하는 아침이나 나의 새로운 선글라스를 FABRICE 가져바이저 후회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풍경 은 점점 도시 입니다 경우에도 파리 로 돌아 가기 전에 세브 르 , 뫼동 , 난 일 생 제르맹 의 공원 을 통해 경로 .

나는 날 을 새로 공원과 물 소스를 즐길 수

기관, 광산 뿐만 아니라 다른 라이더의 사람들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 종종 산책 할 수있는 옵션 은 필수 가됩니다.

이것은 약간의 힘을 시작하고 회복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줄 은 예상보다 빠르고 , 그냥 관광객과 관중 의 눈을 믿지 에서 예나 의 다리 앞에있는 도착 에 우리 를 이끌고 있습니다.

나는 T 셔츠 를하고 다시 경로를 즐기는 방법 을 .

3 주 후 나는 여전히 평면 시즌 의 생각 은 잘 시작하고 약속의 전체 보이는 마라톤 과 함께 곧 것입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