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redi 10 mai 2013


주 모든 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2013년 3월 4일 (월요일) 19 H 00
                       
내가 바나바 (큰 그에게 감사!) 그리고 내가 말할 수있는 적어도 난 것입니다이 추천 내 RDV 파리의 정골 다시 해요, 당신은 알고 ... 깜짝 놀라게!

내 말을 내리는 등 스포츠 부상의 관점에서 나의 마지막 년 미미 마크 있던 모든 작은 것들에 대한 좋은 이십분 RDV 교류와 시간 ...

그가 그를 말한 그는 턱의 경축 격막을 통해 허리에, 자신을 위해 볼 수있는 것을 교차 할 수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총 거울 두번째 늑골하지만, 통증이 너무 강해 발생 대요 그것은 모든 시작하는.

사이트에서 기사 발췌 : http://www.directosteo.com/ # Bookmark1에

수축은 무엇입니까?

수축은 근육 또는 근육 그룹에서 근육 섬유의 불수의 근육 수축이다. 수축이는 비정상적으로 긴 시간이 특징입니다, 그것은 종종 고통과 일반적으로 근육 손상과 관련이없는 것입니다.

수축은 종아리, 허벅지, 엉덩이, 거터 척추와 목의 근육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고통은 쥐하지만 마지막 훨씬 더 비슷합니다. 근육의 단축을 Contractured 지속적인 긴장이다. 너무 지속 있다면 그것은 염증이 생길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축의 원인?

근육 경련은 세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포츠 훈련 강도도 후 : 그는 피곤 얻고 계약 그래서 근육은 회복하지 않고 너무 오래 사용되었다!
근육 손상의 결과로. 이 경우 근육의 수축이 이미 추가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외상에 맞서 싸울 방어 메커니즘으로 : 근육의 수축이 부상 관절의 방어 메커니즘, 근육의 수축은 관절을 중지하고 더 손상에 보호를 차단합니다.
그것은 경축 스트레칭하고 효과적으로 염좌와 눈물을 치료를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효과 한 환자에서 다른 다릅니다 경축에 대한 치료의 숫자가있다.

정골 요법의 효과

경축의 치료를 위해 기존 의학은 모든 근육 이완제의 휴식과 강력한 (강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수축의 원인을 치료하는 전에 제공합니다.
정골 요법은 경축의 치료에 실제 기여가 될 수 있습니다.

정골 요법은 수축의 원인이 불균형을 해결하고 이러한 원인을 극복하기 위해 얼룩 주로 추구합니다. 이 (이완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재발의 위험을 고통을 감소뿐만 아니라 감소 둘 수 있습니다.

철저한 검사와 관절의 리뷰에 의해, 정골 요법은 왜 수축이 나타난 방법을 이해하고자한다.
혼자 정골 치료를 제안하는 과학적인 증거는 수축을 치료하기에 충분한, 그것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의학 정골 접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주로 근육 문제입니다!

그것은 8 일 정골 요법에 나의 방문하기 전에 지속적으로 고통 사이드 스티치와 같은 고통과 함께 시작하고 내가 베냉에서 내가 두려워 할 수있는 최악에 이르기까지 여러 시나리오를 가정 해 봅시다 :의 반환 종양.

이 공포 이틀 통증의 발병 후 초음파에 의해 무효화되지만 기원과 가능한 치료에 대해 구체적으로 나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의학의 한계도 근육통의 가능성을 언급하지 아니한 경우이다.

나는 나의 구원 오른쪽 사람, 다른 정골 요법에 저를 지시하는 반사 정골 친구를 빚.

나는 그의 조작의 첫 번째 효과를 볼과 느낌을 시작하고 이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

그는 심지어 내 옆에 외출 실행 신발없이 가서 내가 완전히 그것없이 할 수있는 것을 발견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기에서 나는 거의 작성하지 않고 내가 말을 걸 고백하지만, 안 ...

그에게 내가 진정한 스포츠맨입니다! 그 어떤 강한 충격을 포함한 모든 슬라이드에!

나는 확실히이 단계는 오랜 시간 동안 저를 표시하고 나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 내 스포츠 인생을 연습 할 수 있도록 확신 해요!

2013년 4월 21일 ...

이 단계는 이미 모든 것을 변경 내 보조기없이 파리 마라톤에 저를 가지고 감히하지 않았으며이 큰 실수 내 본능을 들었어야 내 일반 신발이 레이스를 시작하라고과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 ...

고통을 잘 내 지원 진화한다고 생각하는 30 km 떨어진 지점 느껴

그래서 난 내 균형이 내 정골 요법의 조작에 의해 영향 때문에 내 족병 (足 病) 치료를 참조하지 않아도, 그가 위에서 언급 한 내 방문하는 동안 내게 말한 합류했다.

모두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내 몸은 작업 순서로 반환하고 나는이 스포츠 나에게 중요하고도 필수적인 얼마나 실현됩니다.

내 자전거의 안장에 내 엉덩이를 넣지 것처럼 더 트라이 애슬론 대회가 없습니다.

나는 또한 나에게 나를 수영장 내 진행에 필요한 업데이트 외에이 지역 내 지연의 좋은 부분을 구성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것입니다.

진행? 나는이 단어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있어,하지만 확실 것은 내가 클럽 세션을 공유하는 것이 특히 수영과 큰 기쁨을 걸릴 것입니다.

실행 수도꼭지?

드물게만큼 나의 단점 자전거를 숨길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수도꼭지 트라이 애슬론 (스프린트, 예를 들어) 또는 아무것도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밖에 갈 필요없이 다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DKN과 다리를 돌려 것입니다, 그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제스처를 찾아 좋은 시즌 다리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설명 자전거 에르고 미터 전자기 DKN AM-5 I


NEW MODEL 에르고 미터 DKN AM-5 I

- 응축 스타일과 기술
- iPad 및 인조 인간 정제 (와) 호환 가능
- DKN 모션과 향상된 추적 성능

미학은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이것은 DKN에 우선 순위가 부여됩니다.
AM-5 나는 진화와 새로운 차원에 걸립니다!

DKN DKN AM-5 나에 대한 MOTION

자전거 에르고 미터 전자기 DKN AM-5 나 아이 패드와 안드로이드 태블릿에 맞는
당신은 전통적인 콘솔이 자전거의 장소에서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시스템의 성능을 활용하려면 그냥 무료 소프트웨어 DKN 모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애플의 아이튠즈 나 구글 플레이를 통해이 응용 프로그램 DKN 모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DKN 모션은 운동의 다양성을 포함하고 인체 공학적인 장비와 최적의 시야로 당신의 정제를 켭니다.
또한,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세계적인 큰 경주에 자전거의 신발에 자신을 몰입 할 수 있도록 I-도로 "의 기능을 통합.
투르 드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및 많은 다른 사람의 포장 트랙에 자신을 도전 ...
응용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면, 당신의 자전거 에르고 미터 전자기 DKN AM-5에 직렬 콘솔이에 태블릿 또는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연결

당신은 당신의 선반에 모든 연습 시간에 유지하고 체육관 세션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전통 CONSOLE

전자 DKN AM-5가 나는 색상으로 장착되어 자전거 에르고 미터는 콘솔 세대, 새로운 직관적 인 LED 백라이트.
이 "전통적인"콘솔 최적의 개별화 교육에 필요한 지원과 동기 부여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타블렛이없는 경우에, 당신은 아직도 당신의 운동을 관리하려면이 콘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효과적인 모니터링을 보장하기 위해, 기댄 자전거 에르고 미터 DKN AM-5 나는 심장이 가슴 벨트 DKN와 호환됩니다.

이 에르고 미터는 기술과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이 새로운 모델은 품질면에서 진정한 벤치 마크됩니다에 대한 모든 AM-5 전을 통해서이다.
LCD 16 프로그램, 4 사용자 프로파일. "수동"저항의 24 수준. 센서는 핸들 하트 비트를 통합. 조정 젤 안장 높이와 깊이.


이제까지와 자주 밀접하게 힘의 균형 시계 친구의 조언으로 동기 (자전거에 대한 루에 특별한 헌신을!)

교육에서 경쟁으로 다음의 문서는 다음 6 달 곧 프로그램에 전용 될 것입니다!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