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anche 27 janvier 2013

보너스로가는 길 : 주 0, 1,2,3,4,5,6,7,8,9,10,11,12,13!



나는 약간 강한 단어 (사용) 개월 오는 내 스포츠 용품에 대한 지침이 될 것입니다 등의 제목을 순간 신비로운 남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필요로하는 조직에 관련된 어려움을 따로주지 않고 훈련의 처음 몇 주를 설명합니다.

이 보너스, 내가 선택한했기 때문이 내가 그렇게 교육에 참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다 효과적인 복구뿐만 아니라 활기찬 교육뿐만 아니라 클럽의 변화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이해.

나는 클럽의 웹 사이트 포럼에 정기적으로했지만, 난 가상 교환에 자신을 제한!

이건 내가 상황의 부조화를 실현 클럽의 일반 회원 중 하나 교류를위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 나는 클럽의 일원, 또는 나는보다 거의 아무것도하고 나쁜 몰라 모두 내가 그의 말에 따르면, 등록, 나는 참여하지 않는 이벤트!

여기 아주 명확하고 메시지가 잘 접수합니다!

이 10월 15일 (월요일), 그래서 제가 같은 날, 변경 클럽, 나는 2013 및 2014에 대한 실제 목표를 설정하고 특히 연습에서 내 신생 클럽의 정규 운동이 될,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10월 15일이 월요일 나는 고대 스칸디나비아 인 내 경비의 일부를 걸릴 수 경쟁에서 지난 5 도전 있다는 사실을 발견

특히 나 같은 이민자와뿐만 아니라 클럽 색상에 나를 장비하려면이 정확하게 클럽의 총회이기 때문에 첫 번째 연락처는 다음 수요일에 일어난 일 처음 거래하고 싶습니다.


내가 Nanterre 트라이 애슬론의 색상이 라이센스를 취할 것을 큰 자부심을 따라서입니다.

다른 운동에 모든 감각을 검토 한 후 나는 수영 및 실행에 세션을 계획 기뻐.

자전거은 약간 시기상조입니다하지만 대부분의 클럽과 같은 일요일 아침에 대한 그룹 투어를 위해 보유합니다.

여기가 진행됩니다 :

실행 :

월요일 : 장 Guimier은 19:00에서 추적

금주의 나머지 : 이른 아침에 2 개 또는 3 개의 개별 세션
수영 :
화요일 오후 :
수요일 오후 : 무료 틈새
목요일 : 초급 만
토요일 오후 : 무료 틈새

이 교육 프로그램은 저를 결국 조직에서 내 체격에 있도록 변경 사항을 구성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주 1

내 첫 주부터이 내 이전 클럽에서 내 열정을 냉각 수영입니다 잊지 않았다 조금 두려워.

그것이 큰 밤이 시간 : 주 첫날 따라서 세션 트랙 클럽 따라서 그룹과 나의 데뷔.

나는 일찍에 도착하지만, 내가 잘못 입력하고 마지막으로 제 시간에 도착입니다.
이미 클럽의 두 개 또는 세 멤버를 알고 때문에 심지어 밖에서 논의하기 시작 : 리셉션는 완벽합니다 : 따뜻하고 친절하고 자연.

나는 감사하고 즐길 수 시작합니다.

나는 라커룸에 통과와 다른 pépare.Je 고, 바퀴가 따뜻하게 만들어 시작합니다.

작은 별 우리는 약간의 가입 이후에 도착.

한 코치 오늘 밤은, 그래서 우리는 한 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세션 (약 40) 함께합니다. 우리는 카테고리 PPG (일반 물리 예비)로 넘어 어떤 연습을 할 것입니다.

이 단지 디젤처럼 실행 나를 위해 완전히 새로운하지만 주 동안 검사 때문에이 변경됩니다,이 연습은 다음 경주에있는 모든 차이를 확인해야합니다.

나는 충분이기 때문에 자신을 놀라게하고 연습이 더 강렬하고 자주 경우에도 저항.

항상 쉬운 일이 아닙니다하지만 아주 좋은이며, 세션이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매우 빨리 통과하고 항상 학문에 정진하는 것입니다.

이 일이 끝나면, 나는 머물러 있지만 다음 날의 세션 풀 화요일 12 H 00에 내가 아는 사람에서 만나를 제공하는 시간을 소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가장하고 궁극적으로 잘못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말 충분.

먼저 사용성이 클럽의 헛된 말은 아니 그리고 내가 완전히 동의 할 수있는 분위기를 발견했다.

코치가 테이블 않고 직접 우리에게 정보를 제공, 그는 모든 걸 헌신적이며 내 많은 결함을 수정하기 시작으로 tous.Je 'm는 감격.

충분히 우리의 물 라인에 있지만 속도 유체입니다.

초보자와 경험의 동지에서 공존.
두 번째는 첫 번째로 손을 빌려하고 좋은 가치 조언을 주저하지 않았다.

운동은 좋은 일관성에 따라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는 매우 유동적이지만 제거됩니다.

나는 속도를 원하고 부담 기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매우 당황 스럽네요. 휴!

마지막으로 나는 문제의 도전에 대한 선택하지만, 고대 스칸디나비아 인은 영원히 제가 어떤 사람이 될 triathlete의 주요 목적으로 새겨 져 남아 아니다!

이미 2014 년이 경우이 아니어야하는 경우 또는 년 (추첨이 나에게 유리한 경우).

13주는 첫 번째 연락처와 내 교육 triathlete를 구성하는 욕망부터 전달했습니다.

초기 결과?

나는 매일 매일이 교육 좀 세션을 그리워하고 거기에 내가 정기적으로만큼 코치 및 친구들로부터 조언을 얻을별로 힘든 사실을 발견 할 경우를 제외하고 신체적, 정신적 혜택으로 날 제공하는 모든을 실현 나도 그랬 으면 좋겠다.

도 unframed 세션 수요일과 토요일은 내 결석의 일부에 면역되지 않습니다.

클로드가 그렇게 말처럼 여전히 어려운 몇 가지 앞에서 삶을 수행하기 위해, 당신이 그것을 원할 때 ...

나는 우선 순위를 공유에도다면 지금이라도 자신의 추론에있어,하지만 올해의 제 운동의 목표 시력 손실되지 않습니다 : 형식 이분의 일 ironman으로 장거리에서의 침례를.

난 이미 희생은 거의 일주일 교육 직업 생활의 진화를 고려 한 달에 그룹을하지만 내가 경기장이나 수영장에서 떨어져 운전 때 모든 걸 희생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 예상 Nanterre.

사실 나는이 운동은 자연스럽게 내 일상 생활에의 길을 발견하고 나에게 내가 못하는 동적 스포츠를 가지고 할 수 있었다 그 처음 몇 주 후에 참조하십시오.

내가 만들어 이미되었습니다하시는 분들은 할 진행 상황을 알고,하지만 난 여전히 트랙과 수영장에서 모두 개선에 심각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여전히 팔의 움직임을 모두 물리 적 있으며, 크롤링뿐만 아니라 두 조정합니다.

나는 다니엘의 조언과 권고를 복제 앞으로 몇 세션 동안 우리 코치 수영 중 하나를 적용합니다.

다음은 코치가 제공하는 지침과 함께 실제 목표와 동기 부여입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아주, 아주 빠르게 드라이브에 한껏 들뜬 생각과 감정와!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