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anche 4 novembre 2012


증거로 보베!

보고서를 제공하기 위해 3 개월 이상 당신을 부여 좀 긴하지만, 적어도 나 시간을 준비 할 수 있도록의 장점이 있습니다!

보베, 그의 시련 가까운 거리에 항상 필수로 내 스포츠 프로그램의 특별한 장소가 될 것이다 특정 이벤트 프루스트의 항상 좋은 madeleines거야!

경주 짧은 거리 트라이 애슬론의 2011 버전에 처음 참여는 저에게 거의 모든 자전거에 대한 오토바이 빗자루의 회사를 가지고하는 경우에도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2012 판에 나는 항목을 예측하고 목표 중 하나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종하지만 수영과 크롤링 특히 매우 중요한 개선 강화하기 전에 약간의 교육, 기본적으로 나는 1,500미터 크롤링의 좋은 부분을 커버하도록하겠습니다!

내 아내와 딸이, 내 가장 부지런한 지원자와 나처럼 난 짜릿 했어 보베이 여행.




그리고 보여줍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비는이 행사에 초대되어 있으며 잠시 동안 우리를 떠나야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침 비가 몇 방울의 중간에있는 집이 곧 주행 속도에 도달 할 것입니다 둡니다.




지금은 인정하고 있지만, 보베의 길을 여러 번, 내가 너무 내 처음 두 개의 팬과 나에게 되 돌리는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체 경쟁주는 것처럼 불가능!

I이 아직 도착하지 않을거야이 일을하지 않도록 난 모든 걸 다할 것을.

비는 폭력을 redoubled, 그리고 심지어 어려운 길을 볼 수 찾으십시오.

물론 경쟁 조건뿐만 아니라 경쟁을 둘러싸는 모든 생각하지만, 궁극적으로 난 어쨌든 계속 우리는 거의 다 됐어요.

나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찍 도착해야했다 올해는 우리에게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복용 저장됩니다.

우리는 자동차와 자전거 공원 사이의 거리가 있으므로 곧 20 분 거리에 요구하는 알아요.

내 턱받이가 도착하고 즉시 웨이크 약속을 관리하고 내 자전거를 중단하고 축제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내 사업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I는 잘 고백 할 수 있지만 비에 구동 적이 없다.

그것은 겨울에서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예 난 훈련으로 자전거를 매우 가벼운 있었고, 나는 현금을 지불 할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 수영장 부분은 비에 전개 될 것만큼이나 간단해야하며이 경우 모든 내가 장소 1,450 미터와 50 미터 평영를 크롤링 처음에 복잡되지 않습니다.




그 길을 따라 모든 시간, 차기, 주먹, 다양한 충격 다양한 실수를 싸우고, 버전 트라이 애슬론 경주 시작을 수영 할 수 .......이 모든 재료와 함께 첫 번째 부분에 대한 완료 계약 신속하게 자신의 카누를 타고있는 자원 봉사자에 의해 궤도에 돌아 왔어요.





나는 수영의 끝을 볼 기뻐하지만 자전거 코스 조용히 저를 기다리고에 투영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드디어 나가 내 옷을 철회하기 시작한다.

내 자전거에 도착하고 쓸모 닦아 않는 경우에도 날 돌봐 주. 나는 흠뻑 있고 마지막 때까지 유지됩니다!

약간은 켜거나 적어도 세 루프에서 40km를 시도하고 이러한 무사 타고 자전거로 돌아 가야 돼.

내 장점? 이미 전년 연습 한 내용을 경로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대 정확히 알고 나는 적어도 심리적 준비를하겠습니다.

그들은 총 겸손과 라이더를 요구하는 다른 리브 단테 때문에 캠페인의 세 동일한 루프 결코 용이합니다.





이 과정에서 나는 기계 문제를 고통과 과정에 자신을 헌신하며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 않습니다의 손가락을 교차합니다.

꽤 선수의 수 (쉰)가 그 옆에 자신의 자전거와 도보로이 3 번하는 동안 발생합니다.

나는 비에서 40 킬로미터 여행을하고 그렇게 나쁘지 들어 가지 않습니다.

분위기는 항상 따뜻하고이며, 방문한 두 마을은 어떤 사람들이 선수 좀 특별한 격려 할 수있는 전체 레이스 빠져 주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보베, '수도'트라이 애슬론에있는 모든 후 논리.

평소처럼 또 내 타이어 압력으로는 부족하다이 날 최악의 상황을 두려워하는 것 ... 나는 자전거 공원에 도착하고 난 내 넣어 때까지.

내 시간이 걸릴 특히 걸 음식과 술.

기후는 개선의 흔적을 보여줍니다 않습니다 심지어 악화되었습니다.

최종 라운드에 모래 경로는 10 킬로미터 경주 거리에 확실히 건조하는 데 며칠이 걸릴 것입니다 내 러닝 신발을 표시합니다.

그리고 적셔 놓은 거지 아내와 pied.Elles에 레이스 코스에서 조용히 기다리고 딸에 의해 지원 될 매우 운이 우리가 도착한 이후로 나보다 훨씬 더 추운데입니다.

그들은 평소처럼 놀라운 수 있으며이 없으면이 영화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것입니다.

매일 매일 나에게 산을 이동하는 힘을 제공합니다.

실행하기위한 두 루프가 가장 쉬운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내 치아와 내가 특히 좋아하는이 테스트를 완료 그립을 거친, 그리고 날씨에도 불구하고.

의심 할 여지 내년 분위기 beauvaisienne 트라이 애슬론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난 것이다.

본 행사는 가장 (들) 프랑스어 triathletes를 충족 할 수있는 기회가되었습니다.

당시이 (2012년 10월 7일, 21 H 10) 보베 트라이 애슬론이 Poissy 생 라파엘과 남성에 필요합니다 써주세요.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