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dredi 6 avril 2012

최대 절전 스포츠 ...





월 끝 - 끝 2012년 2월
몇 주 동안 날씨가 (다른 사람 사이에) 요구, 나는 현명 그대로 겨울잠에 깔끔한 스포츠 비지니스를 떠난, 그래서 단어를 내가 시작하는 상태를 설명하기 너무 어렵지 않아 생각 이 기간 동안.
나는 상황을 뒤집을 및 훈련이나 턱받이의 경로를 다시 시작을 달성하기 위해 나선다면 나한테 물어 보는!
내가 이미 많은 질문과 이야기의 결과에 대한 답을 알게 이러한 내용을 쓰기 시간을 찾을 수 있지만 매우 밝은 없습니다.
이번에 나는 건너야만하고, 결국 몇 개월 밖에 가지 못했던, 내가 다른 시청, 도로의 하단 측면에 남겨진 : 수영, 사이클링 실행, 같은 싸움.
같은 전투 한번에 막지 기쁨의 경로를 반환합니다.
그것도 이상도 이하입니다.
얼마 전에 한 번에, 내 드라이브 역할을하지 말아야 다른 bibs는 (!)가 물 위에 머리를 유지했습니다.
나는 노력에 더 많은 맛을 느낄 수 없었 구요, 그게 날 것 아니었어요.
아무것도 내 자신 강제하고 할래 사항이 없습니다.
그리고 비밀이라고 생각!
스포츠는 우리가 그런 척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우리는 총 투자와 성실을 요청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overtraining 같은 함정로 이끌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정확히는 것을 생각해보면 믿습니다.
당신이이 내용을 쓰기 위해서 나는 믿을, 전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결국 실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상상을 해본 적이 없어.
그리고 잡지 난리 숫자뿐만 아니라 의한 오프셋 제가 읽은 정규 연습을 실패한 나의 열정 트라이 애슬론 같은가되는 것을 거부 적이 대해 실행하여 내 블로그를 쓰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재미있는 무엇 말고도 제가 훈련을 시작한 이후 내가 당신들과 공유하기 위해 스포츠에 내 경험에 대해 쓰는 것이 더 있지만 적은 시간이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온 결코 좋은 일 기대에 아래로 쭈그리고 앉는 나의 방법이었다.
난 그게 매우 영광스러운 아니라 권한을 부여하지만, 스포츠에 내 연결 (나머지)였던 나를 완전히 절단되지 않도록하려면, 특히 경사를 시작하는 것을 허용했다.
한 달 잡지를 읽고이 난리가 날에 나를 가둘 수뿐만 아니라, 실천의 부족을 강구해야 함.
항상 내 삶의 의지가 될 것입니다 내 고향 환경에 압력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사막을 통해이 여정에서 나를 도와 없었다.
내 유전자에 스포츠를 오전과 같은 최대 절전 모드로 내 정체성이 특정한 캐릭터가 태어나길 기다.
이 모든 나쁜 생각은 너무 멀리 이사와 함께 그리고 나서 턱받이 턱받이와 질투가 최대 절전 모드에서 다시 것입니다.
훈련의 경로로 돌아가기 다시는 내 인생을 바꿔과 내 자리를 재개할 수있다.
아침에 적어도 3 주 동안 훈련을 재개하고 내게는 가장 오랜 기간 동안 평가 이익 않았다는 느낌을 제공하고있다.
내가 곧 공유하는 것이 나의 레이스 목표 주변에 이러한 세션과 제 자전거와 수영의 빈도 비켜을 정리하는 것이 남아 있습니다.
날 훈련 계획을 연관 기대하지 마, 나 같은 아니며 특히 제가 스포츠 것을 Odee 위해 전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한편,이 문서의 머리말에, 난 당신이 콘서트는 Adele 22에게 2011년 9월 부여와 아침 투어 도중 날 동행했다 시작 즐길 수있게된다.
첫 번째 노래는 전체 공연은 신선한 공기의 호흡과 운동을 거부 않았 신선도를 보이는 사람들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상 수 있습니다!
나는 다가오는 음악적 간주곡에 Adele에 전체 기사를 바칠 것입니다 ...
2012년 4월 6일 (금요일), 23 H 00.





http://lebleutriathlete.blogspot.fr/
http://www.legrandbleutriathlete.com/
http://lebleutriathlete.over-blog.com/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